본문 바로가기
비즈야 갤러리 - 시즌1/목걸이

리챌린지!! 공예철사 쉽게 가자! 하트 비즈 목걸이 20210318

by ZINI 2021. 4. 28.
반응형

[ 이미지를 퍼가실 때는 저작권자 및 출처를 표시해 주세요. ]

 

쉽게 포기할 수 없기에 다시 공예철사를 꺼내봅니다 ^^:;;

최대한 쉽고 예쁘게 다시 시작하자는 의미로 하트를 말아봤어요.

확실히 부담도 덜되고 모양도 잘 잡히네요 ㅋㅋ

그리고 자신감을 얻어서 일까요..

저번에 사놓은 별장식도 추가했습니다.

 

 

[ 이미지를 퍼가실 때는 저작권자 및 출처를 표시해 주세요. ]

 

비즈는 메탈비즈 중 로즈골드 컬러를 기초로 검은색과 반투명으로 조합해봤어요.

메탈컬러들이 조금씩 다른듯 보이지만 그래도 은근슬적 잘 섞였네요 ㅋㅋ

고래나 왕관모양 만들때 보다는 조금 편안한 시간이었어요~

만들고 보니.. 지금까지 만들어본 공예철사 상식 중 가장 예쁘네요 ㅠㅠ;

저에게 있어 이런 섬세한 구부림은 정말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생각됩니다..

 

사용된 재료 정보

- 3mm 시드비즈

- 2mm 공예철사

- 5mm O링

- 올챙이캡

- 랍스터

- 체인

- 0.6mm 우레탄줄

- 별장식

- 비즈야 심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