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야 갤러리 - 시즌1/팔찌

간만에 로봇비즈로 팔찌만들었어요 20210305B

by ZINI 2021. 4. 4.
반응형

[ 이미지를 퍼가실 때는 저작권자 및 출처를 표시해 주세요. ]

 

제 블로그에 자주 오시거나 관심있는 분들은 로봇비즈 보셨을꺼에요.

인터넷으로 구매한 재료로 귀여운 장식중 하나죠~ ㅋ

작업을 구상하다 눈에 보여 또 만들었구요 그때보다는 견고하게 잘 만들어졌네요 ㅎㅎ

남색과 빨간색을 교차하니 강렬하군요!

그래도 로봇 장식이 달려있으니 어울리는듯 보입니다~

 

블로그에서 "로봇"으로 검색하시면 위 처럼 시리즈가 나와요 ㅎㅎㅎ

이제 장식도 다 쓴거 같은데 추가로 구매해야겠네요

또 다른 작품의 세계를 위해!

 

사용된 재료 정보

- 3mm 시드비즈

- 2.5mm 누름볼

- 0.8mm 우레탄줄

- 5mm O링

- 로봇비즈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