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야 작은공방/비즈야~Talk

비즈공예 2급, 1급, 사범 지도사 자격증 한방에 합격!

by Beadsya ZINI 2021. 6. 23.
반응형

[ 이미지를 퍼가실 때는 저작권자 및 출처를 표시해 주세요. ]

 

많은 분들의 응원 덕분에 3개 급수 동시응시에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동시에 3개 급수를 응시하고 합격하기 까지의 과정이 조금 스트레스였지만.. 이렇게 한번에 다 합격하니 지난 시간들을 보상받는 느낌이라 너무 좋네요 +_+ 캬~

대한공예협회에 등록해서 수강하고 작품만들고.. 많은 일들이 있었어요 ^^ (홍보 아닙니다.. -_-;;)

 

 

 

 

[ 이미지를 퍼가실 때는 저작권자 및 출처를 표시해 주세요. ]
[ 이미지를 퍼가실 때는 저작권자 및 출처를 표시해 주세요. ]

 

비즈공예2급자격증 [합격]

비즈공예1급지도사 [합격]

비즈공예사범비도사 [합격]

 

이토록.. 아름다울 수가~ ㅠㅠ

문자를 받고 바로 자격증을 신청했습니다.

민간자격증이라 그런지 명패? 식의 자격증은 보내주는데 카드형 자격증은 따로 지불을 해야 하더라구요.. 그리고 크리스탈 유리 상패도 있더라구요!!! 돈은 내야 하지만 공방을 차리겠다는 의지에 이끌려 바로 신청했습니다!!

나도 뭔가 타이틀이 하나 생긴 몸이니 사치도 좀 부려야죠 ㅎㅎㅎ

합격을 했으니 지금까지 수강하면서 만든 작품들을 모아서 몇개만 보여드릴께요.

 

 

 

 

[ 이미지를 퍼가실 때는 저작권자 및 출처를 표시해 주세요. ]

 

이건 2급 과정에서 배운 작품들인데요..

돌아보면 참 단순하고 심플한 것이 별로 어려움이 없었다고 느껴지네요..

이렇게 쉬운거였어? 라면서 건방떠는중... ㅋㅋ

 

 

 

 

[ 이미지를 퍼가실 때는 저작권자 및 출처를 표시해 주세요. ]

 

이건 1급 과정에서 만든 작품들인데요~

2급이랑 갭 차이가 좀 느껴지는 작품들이 눈에 보여요.

일단 엮는 방법 부터가 수준차이가 벌어져서 처음에는 참 애먹었어요.

들어간 곳으로 또 낚시줄을 넣고 반대로 돌고 또 들어가고.. 이게 뭔지 ㅋㅋㅋ

그래도 1급 과정에서는 만족도는 높았었습니다 ^^

 

 

 

 

[ 이미지를 퍼가실 때는 저작권자 및 출처를 표시해 주세요. ]

 

이번 사진은 비즈공예 사범 과정에서 만든 작품들이에요..

딱 봐도.. 난해한 기법들이 난무하는 작품들이네요..

바느질도 해야하고 더 복잡하게 여러번 비즈들을 통과하고..

근데 힘든만큼 확실히 만족도는 최상!!!

단순히 팔찌만 만들던 내가.. 이런것도 한다고? 라면서 스스로 칭찬~ ㅋ

 

앞으로 배운 내용들을 기초도 더 고급 기술들을 연마하면서 비즈공방이 목표니... 누굴가를 가르킬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는 시간이 찾아온것 같습니다. ^^

너무 어려운 기법만 고집하지 않고 다양한 시각으로 참신한 작품들을 많이 만들어 보고 싶네요~

저도 이제 "작가"라고 붙여도 될지 모르겠어요..? ^^;;;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격려로 좋은 기운 받아 한번에 합격할 수 있었나봐요~

늘 감사하며 노력하는 사람이 될께요~^^*

(지금 보니 100번째 포스팅 글이었네요.. 멋져부렁~♥)

 

 

 

 

 

728x90
반응형

댓글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