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야 작은공방/비즈야~Talk

비즈공예 공부 중 실패한 썰 ㅋㅋ

by ZINI 2021. 5. 21.
반응형

[ 이미지를 퍼가실 때는 저작권자 및 출처를 표시해 주세요. ]

 

비즈공예 사범 지도사 과정의 복습을 위해 재료를 꺼냈습니다.

십자가 팬던트를 만들어 목걸이로 만드는 수업 내용이었어요 ^^;;;

야심차게.. 조금 다른 재료들을 모아 복습을 해볼께요...

따라 하지는 마세요... 진행하다 말고 그만뒀어요 ^^:;

 

 

 

 

[ 이미지를 퍼가실 때는 저작권자 및 출처를 표시해 주세요. ]

 

먼저 시드비즈 > 우드비즈 > 주판알(크리스탈)비즈 > 우드비즈 순서로 진행.

그리고 처음에 들어간 시드비즈로 교차를 해볼께요.

이게 시작이며 반복해야하는 부분이기도 해요.

 

 

 

 

[ 이미지를 퍼가실 때는 저작권자 및 출처를 표시해 주세요. ]

 

교차해 나온 낚시줄 중 오른쪽 낚시줄에 시드비즈 > 우드비즈 > 주판알비즈를 꿰볼께요.

다음에는 먼저 꿰준 우드비즈를 통과해서 다시 시드비즈로 들어가 빙글빙글 돌려주는 부분인데.. 이 과정을 사진으로 찍지 못해서 바로 다음으로 넘어가 버리겠습니다 ㅋㅋㅋㅋ

 

 

 

 

[ 이미지를 퍼가실 때는 저작권자 및 출처를 표시해 주세요. ]

 

빙글빙글 돌면서 꿰주면 이렇게 모양이 잡혀요 ㅎㅎ

하지만~ 여기서 끝난게 아니고 이어 붙여서 또 모양을 잡아줘야합니다.

십자가의 형태기때문에 저런 모양에서 멈추면 안돼겠죠 ^^

 

 

 

 

[ 이미지를 퍼가실 때는 저작권자 및 출처를 표시해 주세요. ]

 

이렇게 교차해 나온 낚시줄을 또 꿰서 빙글빙글..

강의를 보면서 따라하다 안보고 하다보니 많이 애먹었어요.

여기로 들어가던가?

어?

여기가 아니고 여기 였나?

-_-

 

 

 

 

[ 이미지를 퍼가실 때는 저작권자 및 출처를 표시해 주세요. ]

 

고민에 고민을 더하다 여기까지 오게 되었네요 ㅎ

처음에는 5개의 각이 있었다면 두번째는 4개의 각으로 마뀌는게 포인트에요.

원리를 이해하지 못해 힘든 부분은 있지만 어떻게 잘 따라했나봐요~

 

 

 

 

[ 이미지를 퍼가실 때는 저작권자 및 출처를 표시해 주세요. ]

 

그리고 위쪽도 만들고 한바퀴 또 크게 돌아 양쪽도 잡아줘야 하는데 가만히 보니 어딘가 중간 부터 잘못 들어간 것을 발견하고 좌절한 순간의 사진입니다. ㅋㅋㅋㅋ

완성까지 절반 정도 진행된 부분인데.. 잘못 하는바람에 ㅠㅠ;;

고생만 하고 이렇게 실패를 했습니다..

 

강의를 다시 처음부터 보면서 십자가 만들기를 다시해야겠어요.

예쁘게 만들어서 올리고 싶었지만 실패의 과정도 올리면 좋겠다 싶어 이렇게 올려봤습니다~

쉬운건 없지만 못할건 없다고 다시 도전해 예쁘게 올릴께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