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야 작은공방/비즈야~Talk

비즈공예 자격증 사범 지도사 과정 진행중 ^^

by ZINI 2021. 5. 17.
반응형

[ 이미지를 퍼가실 때는 저작권자 및 출처를 표시해 주세요. ]

 

비즈공예 자격증 공부가 차근히 진행되고 있어요~ ^^

2급 과정이랑 1급 과정을 일단 끝냈구...

드디어.. 사범 지도사 과정의 강의를 듣고 있습니다.

 

2급이랑 1급은 정말 쉽다고 느껴질 정도로 사범 과정은 따라하기 힘드네요..

도면도 그려보려고 하는데 머리가 안돌아가서 계속 실패 ㅠㅠ

 

 

 

 

[ 이미지를 퍼가실 때는 저작권자 및 출처를 표시해 주세요. ]

 

강의 내용이 콩깍지 핸드폰 스트랩을 만드는거에요.

위 사진은 콩깍지 만드는 과정중 중간 정도 되는 부분이에요.

보기만해도 어질어질하네요 @_@

한번 잘못 따라하면 다시 풀고 또 꿰고를 반복하는 일도 빈번하구요 ㅎㅎ

 

 

 

 

[ 이미지를 퍼가실 때는 저작권자 및 출처를 표시해 주세요. ]

 

거의 완성이 되가는 단계의 사진인데요~

이런 작고 귀여운 팬던트도 포인트 장식으로 넣어주네요~

강의는 1시간정도 되는데 막상 따라하고 뭐 하다보니 3시간이 훌쩍 가버려요 ^^

 

 

 

 

[ 이미지를 퍼가실 때는 저작권자 및 출처를 표시해 주세요. ]

 

이제 연결만 해주면 되는 모습인데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고생한 보람을 느끼게 해주는 자태에 눈물이 나네요 ㅠㅠ

이건 외워서 되는 문제가 아니고 원리를 이해해야 할것 같더라구요.

어차피 여러가지에 응용되는 부분이니 꿈꾸던 비즈공방을 위해서라면 반복해서 완전히 머리속에 딱! 박아야 부끄럽지 않은 공방주인이 될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 이미지를 퍼가실 때는 저작권자 및 출처를 표시해 주세요. ]

 

이렇게 강의도 끝이나고 학습결과도 나왔네요~

고난의 시간이었습니다 ㅠㅠ 정말 너무 힘들었어요..

그래도 너무 예쁜걸 하나 완성하고 나니 뿌듯하고 뭔가 강해진(?)느낌이에요 ㅋㅋ

 

남은 강의도 다 수료하고.. 창작품 제출도 해야하고 아직 할게 많네요~

천천히 이해하면서 그 날을 위해 오늘도 달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