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야 작은공방/비즈야~Talk

비즈공예 자격증 공부 시작!!

by ZINI 2021. 4. 29.
반응형

[ 이미지를 퍼가실 때는 저작권자 및 출처를 표시해 주세요. ]

 

큰 마음을 먹고 비즈공예 자격증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얼마만에 하는 공부인지 모르겠어요.. 머리에 쥐가 나려고 합니다.

강의 동영상을 보면서 새로운 기법들을 마주하고 있는 중이에요.

쉬워 보이는데 어느순간 정신은 우주로 날라가 있곤하네요..ㅠㅠ

 

꿰는 방법이라던지 교차하는 원리를 설명해주는 부분을 진행중인데요..

"나 혹시 바보인가?" 라는 생각이 들기도해요 ㅠㅠ....

그래서 펜을 들고 전개도 같이 그려보고 있는데 그나마 이해가 조금 되니 다행이라 생각해요 ㅋㅋ

 

큰 꿈은 아니지만 비즈공예 공방을 차리고 싶어지더라구요~

같은 취미를 가진 사람들 끼리 모여서 오손 도손 ^^

그 꿈을 위해서는 지금 이 과정에 충실해야 할꺼라 믿습니다!

모르는 재료들도 많이 접하게 되고 신세계에요~

 

 

[ 이미지를 퍼가실 때는 저작권자 및 출처를 표시해 주세요. ]

 

비즈공예 자격증은 민간자격증으로 2급 / 1급 / 사범 이렇게 있어요.

그 중 저는 비즈공예 선생님이 되고자 사범 지도사 과정으로 시작해버렸죠 ㅋㅋ

뭐든 하려면 제대로 하라고... 꼭 비즈공예 자격증 딸꺼에요 ^^

 

위에 사진은 최근 공부한 내용중 가장 복잡했던 작품이에요.

참 쉬워 보이는데 원리를 이해한다는건... 으으~~~~~

두뇌 활동도 열심히 해야 할 수 있나봐요 ㅋㅋ

오늘도 열심히 배워 자격증 취득에 꼭 성공하겠습니다.

모두 아름다운 저녁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